꼭 봐야 하는 넷플릭스 신작 드라마 TOP5
오늘은 넷플릭스에 공개된 지 얼마 안 되었거나 2020년 새로 공개되는 드라마들 중 5편을 골라봤습니다. 아직 보신분들이 많지 않기를 바라며 한번 추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계속 해서 인기를 얻고 있는 명작 미드들에 비교 하자면 조금 별로 일순 있어도 이미 너무 많은 미드를 보신 분들은 한번쯤 보셔도 좋은 작품들 일듯합니다. 그럼 넷플릭스 미드 추천 TOP 5 한 번 보시죠.
넷플릭스 미드 추천 TOP 5
넷플릭스 미드 추천 No.1 위쳐
2020년 단연 최고의 화제작으로 위쳐를 꼽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를 통해 지난 2019년 12월 20일 첫 번째 시즌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공개 당시에도 꽤나 화재가 되었던 작품입니다.
안제이 사프콥스키의 판타지 소설인 '더 위쳐' 시리즈를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이며, 편당 제작비가 1천만 달러 수준으로 들어간 스케일이 큰 작품입니다. 넷플릭스의 2019년 4분기 실적 발표 때 역대 오리지널 시리즈들의 시즌 1 시청자 수 중에서 역대 최대를 기록했다고 밝힌 바가 있을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로튼 토마토 지수는 66%를 얻었고 관객 점수는 92%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시청자들의 평가는 차이가 심한데요. 기대한 것보다는 별로라는 평도 있고 지루하다는 평이 있기도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내용은 흥미롭고 재밌게 봤는데 가끔 CG가 저 돈을 들인가 맞나 싶을 정도로 허접한 장면이 몇 장면 있어서 작품 전체의 퀄리티는 생각보다는 기대에 미치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어쨌든 돈을 내고 가서 영화를 보는 게 아니라 넷플릭스를 통해서 보기에는 아쉬움은 없었고 다음화를 보고 싶게 만드는 정도의 흥미는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미 속편 제작이 확정되었으며 2020년 상반기에 촬영을 시작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021년 속편이 공개된다고 하니 위쳐 시즌 2는 넷플릭스 미드 추천 in 2021에서 다시 소개해드리면 될 듯하네요 ㅎㅎㅎ
넷플릭스 미드 추천 No.2 메시아
넷플릭스 미드 추천 두 번째 드라마는 2020년 1월 1일 넷플릭스에 공개된 메시아입니다. 저는 처음에 예고편과 제목만 보고 무슨 종교 드라마나 다큐멘터리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가진 드라마였습니다.
주요 줄거리는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의 분쟁 지역에서 난민들을 이끌며 여러 가지 기적적인 사건들을 일으켜 신도들을 모으는 알마 사히라는 남자가 나타나는데 CIA가 이 남자에 대한 정체를 파헤쳐 가는 내용입니다.
로튼 토마토 지수는 42%로 높은 편은 아니지만 관객 점수는 88%로 양호하고 드라마를 직접 시청한 사람들의 평가는 대체적으로 좋은 편입니다.
저도 아직 다 시청을 하지는 않았지만, 꽤 관심이 가는 내용이기도 하고 흥미진진해 보이는 예고편을 보고 나니 시간을 내서 꼭 한번 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드라마라고 생각합니다.
아직 시즌2에 대해서는 제작이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어서 시즌2가 제작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시즌 1의 마지막이 당연하게도 시즌 2를 암시하면서 끝났기 때문에 성적이 엄청 나쁘지만 않다면 시즌 2를 만나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No.3 스핀아웃
넷플릭스 미드 추천 세번째 작품은 역시 2020년 1월 1일 공개된 따끈 따끈한 신작 미드입니다. 이 드라마는 우리나라에서도 팬이 많은 피겨스케이팅이 소재인 드라마 입니다.
피겨 스케이팅이라는 소재는 상당히 흥미롭고 배우들의 스케이팅 실력도 상당해서 피겨 스케이팅 장면을 보는 재미가 있긴 하지만 스토리 자체는 약간 어둡고 무거운 소재이긴 합니다.
밝고 쾌활한 분위기의 드라마를 즐기시는 분들에겐 조금 별로 일수도 있지만 일단 새로운 소재이니 한번쯤 보시는 것도 추천을 해드립니다.
간단한 줄거리는 뛰어난 재능이 있던 피겨 스케이팅 선수였던 캣은 연기중의 사고로 인한 트라우마로 경쟁에서 밀려나게 됩니다. 선수 생활을 그만두려 하던 캣에게 페어 스케이팅 선수로서의 기회가 찾아오게 됩니다. 이후 파트너인 저스틴을 만나게 되는데 그는 썩 좋은 사람은 아닌듯하죠. 캣의 가족들 또한 그녀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 상황이고 그녀는 계속해서 힘든 상황을 마주 하게 됩니다.
시즌 1이 썩 좋은 평가를 받는 상황은 아니고 넷플릭스에서는 시즌2의 제작을 취소했다고 발표를 했다고 알려지면서 시즌 2는 아마도 무산이 된 것으로 보여서 이 드라마는 1시즌짜리 드라마로 남을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No.4 로크 앤 키
넷플릭스 미드 추천 네번째 드라마는 지난 2월 7일에 공개된 로크 앤 키 입니다. 이 드라마는 넷플릭스의 2020년 새 작품 중에 상당한 기대작인데요. 2019년 기대작이 위쳐였다면 2020년 기대작은 로크 앤 키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었던 그래픽 노블(그냥 만화라고 생각하시면 편해요)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인데요. 원작이 상당히 많은 인기를 얻었던 작품이었기 때문에 영상화한 드라마도 많은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간단한 줄거리는 로크 가족이 키 하우스에서 겪게 되는 초자연적인 현상에 관련된 이야기 인데요. 아버지인 랜들 로크 씨가 학생에게 살해되면서 큰 충격을 받은 가족들이 도시를 떠나 그들의 조상대대로 살아왔다고 전해지는 키 하우스라는 대저택으로 이사를 오게 됩니다. 아이들은 그곳에서 마술 열쇠들을 찾게 되고 그 열쇠의 힘과 능력에 대해 알아가는데요 그 곳에는 그 가족말고도 다른 어떤 악한 존재가 있고 그 존재 또한 그 열쇠를 노립니다.
원작이 상당한 분량이었고 영화로 기획될 당시에도 3편의 장편으로 기획됐었던 만큼 한 시즌으로 모든 떡밥을 회수 하지 못했고 당연히 시즌2가 나올것으로 알려지고 있지만 아직 넷플릭스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한 것은 없는 상황입니다.
내용 자체도 꽤 흥미롭고 나름 많은 투자를 해서 만든 시리즈 답게 볼만한 드라마 입니다. 엄청나게 완성도가 높은 작품이다 이렇게 말을 할 순 없겠지만, 이런 장르의 드라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 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No.5 아이 엠 낫 오케이
2020년 기대되는 넷플릭스 미드 중 하나로 꼽히는 아이 엠 낫 오케이입니다. 그래서 저도 넷플릭스 추천 미드 목록에 넣어보았는데요. 오는 2월 26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영문 제목은 "I AM NOT OKAY WITH THIS" 인데요. 국내에는 짧게 아이 엠 낫 오케이로 결정이 되었다고 하네요.
'빌어먹을 세상 따위' 의 감독과 넷플릭스 최고의 화제작인 '기묘한 이야기' 제작진이 뭉쳐서 만든 드라마로 기대를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두 주연배우가 영화 "It(그것)"에 출연을 했던 배우들이라고 하는데요. 저는 공포 영화는 잘 보지 않아서...본적은 없는 듯합니다.
아직 공개가 되기 전이기 때문에 시청자들의 평가나 다른 평론가들의 평가도 없는 상황이긴 하지만 기묘한 이야기나 빌어먹을 세상 따위의 팬들이라면 꼭 한번 보셔도 후회하지 않으실 작품이라는 생각이 드는 작품입니다.
나름 상반기에 기대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로 여기저기서 거론이 되고 있는 작품이기도 하구요.
오늘은 넷플릭스 드라마 몇가지를 추천해 드렸는데요. 혹시 다큐멘터리에도 관심이 있으시다면 여기를 클릭하시면 넷플릭스 다큐추천작들을 더 보실 수 있습니다.
'유용한 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양이 화장실의 모든 것 (0) | 2020.03.02 |
---|---|
뮤지코인 재테크? 글쎄 (2) | 2020.02.25 |
2020 새해 추천 도서 (0) | 2020.02.17 |
비타민 C 하루 권장량 정확히 알아보자! (5) | 2020.02.11 |
오메가 3 효능 (2) | 2020.0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