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일라이, 일라이 부인 지연수 화재, 일라이는 누구?

 

일라이, 그룹 유키스 출신 남자 아이돌 1호 유부남

일라이

지난 11일 밤에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일라이 씨가 화재가 되고 있는데요. 일라이 씨는 '니가 알던 내가 아냐! 구민아빠' 특집으로 꾸며진 어제 방송에 출연 하였습니다. 

 

저도 이름만 보고 일라이 씨가 누구인지 잘 몰랐었는데요, 일라이 씨는 그룹 유키스 출신으로 현역 남자 아이돌 그룹의 멤버들 중엔 처음으로 결혼을 하며 가정을 꾸린 분이라고 합니다. 결혼 당시에도 많은 화제가 됐었다고 하네요. 

 

일라이 씨는 결혼 사실 공개 당시를 떠올리며 당시에 유키스에 필요없으니 나가라는 협박 편지도 수차례 받았다는 이야기를 털어 놓으며 힘겨웠던 당시의 심정을 떠올리기도 했습니다. 

 

비디오 스타 일라이

일라이 씨는 결혼 후 학교에 급식을 배송하는 일을 했었다는 사실도 밝혔는데요. 결혼 후에 방송 출연이 적어져서 가장으로서 위기를 느꼈던 일라이 씨는 가정을 위해 한번도 해보지 않은 일에 도전 할 수 밖에 없었다고 전했습니다. 당시에 새벽 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일했다고 전하며 힘들엇지만 많은 걸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하며 가장으로서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후 일라이 씨의 아들인 민수의 깜찍한 영상 편지가 공개 되기도 하고 일라이 씨의 아버지의 영상 편지가 공개되면서 일라이 씨도 결국 눈물을 보였습니다. 

 

비디오 스타 일라이

일라이 씨의 부인인 지연수 씨도 새삼 다시 화재에 오르고 있는데요. 지연수 씨는 2005년 데뷔한 레이싱 모델로 결혼 공개 당시에 일라이 씨보다 11살 연상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크게 화재가 됐었습니다. 

 

지연수 SNS
지연수

일라이, 지연수 씨 부부는 2014년 6월 혼인 신고를 했다고 알려지고 있는데요. 이후에 일라이 씨가 2015년 12월 5일에 개인 SNS에 결혼 사실을 알리며 팬들에게 큰 충격을 줬었습니다. 당시에 아내인 지연수 씨가 임신 3개월 이었다고 하네요. 

 

일라이 씨가 결혼 전 먼저 혼인 신고를 한이유에 대해서는 아내를 놓칠까봐 먼저 한것이라고 방송을 통해 밝힌 적이 있는데요. 

 

 

이후 2016년 6월 7일에 일라이, 지연수 씨의 아들 민수가 태어났고 지연수 씨는 출산 후 육아에 매진 하며 레이싱 모델일에 휴식기를 가졌었는데요. 지난 2017년 살림남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지연수 씨가 다시 레이싱 모델로 복귀하는 모습이 방송을 통해 공개 되었던 적이 있습니다. 지금도 쇼핑몰 모델 등으로 활동 하고 계시는 것으로 보이구요.

 

 

일라이 프로필

일라이 본명: 김경재

일라이 생년월일: 1991년 3월 13일

일라이 국적: 미국

일라이 종교: 개신교

일라이 소속사: 웰스엔터테인먼트

일라이 데뷔: 2008년 8월(그룹 유키스)

 

 

지연수 프로필

지연수 생년월일: 1980년 10월 22일

지연수 데뷔: 2006년 레이싱 모델

지연수 소속사: 에스드림이엔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