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최지우 사랑의 불시착 특별 출연, 주먹이 소라게 패러디

 

 

사랑의불시착 최지우

최지우 씨가 사랑의 불시착에 특별 출연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어제 방송된 사랑의 불시착 13화에서는 주먹이가 평생의 꿈이었던 최지우 씨를 만나는 장면이 나왔는데요. 

 

북한에 있을 때부터 한국 드라마를 열심히 보는 캐릭터인 주먹이를 위해서 윤세리(손예진 분)가 깜짝 선물을 준비한 것인데요. 주먹이에게 심부름을 가장하여 최지우 씨와의 깜짝 만남을 성사 시킨 것입니다.

 

사랑의 불시착 최지우

약속 장소에 나간 주먹이는 최지우 씨를 보고 엄청 설레여 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이후 주먹이와 점심 식사를 하게된 최지우 씨가 "원래 세리가 이런 부탁은 안 하는 친구인데 조르더라" 라며 자신이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동생들이 있는ㄷ데 그중 한 명이 최지우 씨를 보고 싶어서 정말 멀리에서 왔다고 들었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습니다. 

 

사랑의 불시착 최지우

이에 주먹이는 천국의 계단의 명대사를 인용하며  " 사랑하는 사람들은 만나는 거라고 하셨지요, 아무리 먼길을 떠나도" 라고 얘기를 했고 최지우 씨가 "결국 돌아오는 거야"라고 받아주니 굉장히 좋아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특히 주먹이는 천국의 계단의 명장면이 었던 권상우의 소라게 장면을 패러디 해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지난번에는 배우 김수현 씨가 특별 출연을 해서 화제를 모았던 사랑의 불시착 인데요. 정말 드라마 자체의 재미로도 전 굉장히 재미있게 잘 보고 있는데 이런 특별한 재미까지 있어서 정말 유쾌하고 재밌게 보고 있어요.

 

 

이제 몇 화 남지 않아서 아쉽기는 하지만 특별히 사람을 힘들게 하는 갈등도 없고(이제 나이를 먹어서 그런지 너무 힘들게 하는 드라마는  못 보겠더라고요..) 웃음을 주는 요소가 많아서 너무 좋아하는 드라마 입니다.

 

한편 오늘 특별 출연한 최지우 씨는 여전한 동안 미모로 사람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최지우 씨는 1975년 생으로 우리 나라 나이로는 46세임에도 여전히 어려 보이고 아름 다운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최지우 씨는 지난해 3월 9세 연하의 남편과 결혼을 했고 지난 연말 깜짝 임신 발표를 하며 현재는 임신 7개월이라고 합니다. 올해 5월 정도에 엄마가 될 것이라고 하네요.

 

 

최지우 씨의 남편은 IT 업계에서 일하는 1984년 생이며 O2O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어플리케이션 회사 대표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5월까지 건강 관리 잘 하셔서 건강하게 출산 하시고 하루 빨리 더 좋은 작품에서 최지우 씨의 모습과 연기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최지우 프로필

최지우 생년월일: 1975년 6월 11일

최지우 학력: 한양대학교 연극 영화학과(중퇴)

최지우 데뷔: 1994년 MBC 23기 공채 탤런트

최지우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

최지우 종교: 개신교

최지우 최근 주연작: tvn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