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양세종 - 낭만 닥터 김사부2 왜 이슈?

 

 

양세종, 김사부2 특별 출연

양세종

양세종 씨가 낭만닥터 김사부 2에 특별 출연하여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양세종 씨는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2의 4일 방송된 10화에 짧지만 강렬하게 등장해서 시청자들의 이목을 모았습니다. 양세종 씨는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 1에 도인범 역으로 출연한 바 있는데요. 

 

어제 방송에서 양세종 씨는 뒷모습과 미소짓는 얼굴만 살짝 나왔으나 많은 사람들이 양세종 씨임을 알아 보며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양세종 씨는 다음 회차에 추가로 등장할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양세종씨는 군입대를 앞두고 있는 만큼 이번 특별 출연이 양세종 씨의 군입대 전 마지막 작품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또한 양세종 씨는 시즌 1의 인연으로 이번 특별 출연에서 '노개런티'를 자처 하면서 진정한 우정출연의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양세종 씨는 이번 특별 출연이 굉장히 특별한 기억으로 오랫동안 남아 있게 될 것 같다고 밝혔는데요. 제작사 측에서도 양세종 씨가 바쁜 스케쥴 속에서도 흔쾌히 출연을 결정해 줘서 정말 감사 하다고 전했습니다. 

 

극중에서 윤아름(소주연)을 돌담 병원으로 보낸 이가 도인범인 것으로 추측이 되면서 극중 이 두 사람이 어떤 인연이 있는지도 시청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낭만 닥터 김사부2는 SBS의 월화 드라마로 2016년 인기리에 방영된 낭만 닥터 김사부 1의 후속작인 작품입니다. 당시 주연은 한석규 씨, 유연석 씨, 서현진 씨였으며 양세종 씨는 거대 병원 원장의 아들 도인번 역으로 출연을 했었습니다.

 

 

당시 지상파 드라마의 부진 속에서도 마지막 회는 27%를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지상파 드라마 계의 가뭄의 단비 같은 작품으라는 평을 들었었는데요. 이번 시즌 2도 시청률이 20%를 넘나 들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낭만닥터 김사부 2에서는 김사부 역의 한석규 씨가 그대로 출연하며 안효섭 씨와 이성경 씨가 주연으로 출연합니다.

 

양세종 프로필

 

 

양세종 생년월일: 1992년 12월 23일(만 27세)

양세종 학력: 홍대부고, 한국예술 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휴학)

양세종 소속사: 굳피플엔터테인먼트

양세종 데뷔: 2016년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양세종 첫 주연작: 2017년 OCN 듀얼

양세종 최근작: 2019년 JTBC 나의 나라